`썸남썸녀` 선우선, 깜짝 고백 "14살 연하남과 교제 경험 있다"



배우 선우선이 과거 14살 연하의 남성과 교제했던 사실을 공개했다.



28일 방송된 SBS ‘썸남썸녀’에서는 배우 선우선, 김지훈, 김정난이 연애 문진표를 작성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문진표에는 그동안 만난 이성의 나이를 묻는 질문이 있었고, 선우선은 14살 연하부터 8살 연상까지 다양한 나이대의 이성과 교제했다는 사실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지훈이 14살 연하를 언제 만났냐고 묻자, 선우선은 “한 7~8년 전쯤이었다”며 35살 때 14살 연하의 남성을 만났다고 전했다.



이를 들은 김지훈은 “말 잘 해야 한다. 잘못하면 원조교제가 될 수 있다”고 하자, 선우선은 “남자애가 나이를 속였다”고 말했다.



이어 선우선은 “나랑 ‘5살 차이 난다’고 말했다. 당시 교제했던 남성이 30대 초반인 줄 알았다”며 “원래 나이를 알게 된 후에도 계속 교제했다”고 고백했다.



선우선의 고백에 김정난은 “그런데 왜 헤어지게 됐느냐”고 물었고, 선우선은 “주위의 반대에 헤어질 수밖에 없었다”고 털어놨다.(사진=SBS ‘썸남썸녀’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 `막말 트리오` 옹달샘 기자회견 "스스로 하차 안 해"··싸늘한 여론 어쩌나?
ㆍLG G4, 최저 40만원대 구매가능?..최대 지원금 얼마? 관심 급증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방탄소년단, 컴백 앞두고 올린 제이홉 사진 보니.."상큼해"
ㆍ체지방 빨리 없애는 법.. 생선이 큰 효과? "이유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