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최대의 PR 전문 기업인 에델만 코리아(대표 장성빈)는 오는 28일 한남동 페이퍼버스 갤러리에서 에델만 디지털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커뮤니케이션 마케팅 전문 에이전시인 에델만은 세계적으로 다양한 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기존의 전통적인 PR 업무에 더하여 마케팅 컨설팅 에이전시로 거듭나고자 변모 중이며, 이번 행사 역시 에델만의 디지털 지향성을 표방하기 위해 개최된다.



에델만 디지털은 제일기획 출신의 이주현 박사를 전무(부문장)로, 올 초 TBWA 코리아 출신의 박하영 상무를 영입하는 등 PR 위주였던 기존 업무에 전통적인 광고 영역과 뉴미디어를 근간으로 하는 통합적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기획하고 실행하는 마케팅 전략을 접목시켜 브랜드 컨설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오고 있다.



이주현 전무는 “최근 다양한 산업에 최적화된 통합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디지털 컨설팅과 브랜드 마케팅으로의 영역을 점차 넓혀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현재 에델만 디지털 코리아는 ‘삼성전자’ ‘포스코’ 와 같은 대기업의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뿐 아니라 ‘마리나 베이 샌즈 리조트’ ‘캘리포니아 아몬드 협회’, ‘HP’ ‘썬키스트’ 와 같은 글로벌기업의 로컬 브랜드 컨설팅을 진행 중이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막말논란` 장동민 피소, 라디오 DJ 하차… 고소인 A씨 심경은?
ㆍ이규태-클라라 스캔들 배후는?··클라라 "이규태 건드리면 한국 못산다"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박지원, 홍준표 SNS "홧팅` 덕담 삭제한 이유가?··출근길 홍준표 "고맙죠"
ㆍ김우주 병역기피 실형, 동명이인 가수 김우주도 병역 면제… 이유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