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가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기 위해 시작한 ‘N 프로젝트’의 첫 번째 주자로 AOA 지민이 나선다.



FNC는 22일 0시 ‘N 프로젝트’ 공식 티저 홈페이지를 통해 ‘JIMIN N…’ 이라는 문구와 함께 AOA의 리더 지민의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지민은 골드 톤의 드레스를 입고 도도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마치 여왕을 연상케 하는 화려한 자태를 뽐내고 있다. 특히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였던 단발머리에서 긴 머리로 파격 변신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지민은 지난 3월 종영한 엠넷 힙합 서바이벌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특유의 날카로운 톤과 안정적인 래핑으로 뛰어난 활약을 보였다. 방송에서 선보인 3곡을 연달아 히트시켰고, 세미 파이널 경연곡 `퍼스(Puss)`를 1개월 이상 차트 톱5에 올려놓는 롱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민은 이번 프로젝트에서도 ‘퍼스’를 프로듀싱한 브랜뉴 뮤직의 대표 겸 프로듀서 라이머와 호흡을 맞춰 ‘퍼스’에 이은 중독성 강한 힙합 트랙을 내놓을 것으로 기대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필 박수진, 하의+상의 다 벗었다! 반전B컵 볼륨 `황홀`
ㆍ정아름, 장윤정 신곡 뮤비서 `19禁 박진영 MV 패러디`‥아찔 볼륨감 노출
ㆍ수상한 로또 763억! 1등 당첨자 37명 모두 한곳에서.. 폭로된 진실!
ㆍ식샤를 합시다2 황승언, SNS 통해 `볼륨 몸매` 과시‥男心초토화
ㆍ`엄마가 보고있다` 이본, 방송 컴백에도 `울컥`한 이유는? "`엄마`라는 단어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