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중국 대표 장위안이 네팔 대표 수잔 샤키야 여동생과의 ‘썸’에 대해 언급했다.
장위안과 수잔 샤키야는 4월 17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 신사옥에서 진행한 JTBC 예능프로그램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네팔편’(이하 내친구집)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이날 수잔 샤키야는 예고편 영상을 통해 장위안과 자신의 여동생이 ‘썸’타는 모습을 본 후 “나도 깜짝 놀랐다. 다른 일을 하고 있었는데 지금 보니까 손도 잡고 그러더라”며 “형은 좋은데 그래도 가족으로는 아닌 것 같다. 아직 멀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장위안은 수잔의 동생에 대해 “멀다. 인도에서 공부하고 있다더라”며 “수잔의 여동생이 혼자 빨래를 하고 있어서 남자 입장에서 도와준거다”라고 해명했다.
하지만 그는 MC의 ‘지금도 설레냐’는 질문에 말을 잇지 못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한편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네팔편’세 번째 행선지인 네팔에 있는 수잔의 집으로 향한다. 유세윤, 장위안, 알베르토 몬디, 수잔 샤키야, 다니엘 린데만, 마크 테토, 제임스 후퍼가 출연한다.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
와우스타 이슬기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돗돔 어떤 생선이길래? 520만원 최고가?··전설의 심해어 `바다의 로또`
ㆍ데프콘 우리집 갈래, 과거 NS윤지 `D컵` 볼륨 보고 19禁 행위?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최자♥설리` 훈훈커플 애정전선 이상無...얼마나 잘 어울리나?
ㆍ우본 6조원 확보…`코스닥 관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