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KBS2 ‘오늘부터 사랑해’ 측은 임세미가 누군가로부터 케이크를 선물 받는 장면이 담긴 현장 스틸 컷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 속 투명한 피부와 싱그러운 미소로 사랑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임세미와 그녀에게 달콤한 케이크를 건네는 남자의 손이 함께 포착돼 시선을 끈다.
극중 임세미는 사랑스러운 똑순이 윤승혜 역을 맡아 박진우(강도진 역)와 고윤(정윤호 역)의 사랑을 동시에 받게 되는 만큼 둘 중 누구에서 케이크를 선물 받게 됐는지 호기심이 모인다.
임세미는 매력적인 외모와 통통 튀는 밝은 모습으로 사랑스럽고 활기찬 윤승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드라마 관계자는 “바쁜 촬영 일정 속에서 힘들 법도 한데, 임세미는 언제나 사랑스러운 웃음으로 배우, 스태프들에게 힘을 주는 비타민 같은 존재다. 이런 기분 좋은 에너지가 작품에서도 발휘되어 윤승혜 라는 캐릭터가 더욱 풍성해지는 것 같다”고 밝혔다.
‘오늘부터 사랑해’에서 연이은 우연한 만남으로 승혜와 도진이 서로에게 점점 끌리기 시작한 가운데, 도진에게 연심을 품은 장세령(김세정 분)과 승혜에게 호감을 느끼는 정윤호의 등장으로 4각 러브라인이 본격 점화 될 것으로 예상돼 향후 전개에 대한 기대가 모인다.
한편 `오늘부터 사랑해`는 달콤한 로맨스를 담은 가족 드라마로 매주 월~금 저녁 7시 50분에 방송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자♥설리` 훈훈커플 애정전선 이상無...얼마나 잘 어울리나?
ㆍ신인배우 이승호, 19禁 `달샤벳 조커` 유튜브 조횟수 30만↑‥"JYP 미안"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위메프 업계 3위 추락?... `열정페이` 논란 악영향 미쳤나?
ㆍ세월호 참사 1주기 추모, 스타들 노란리본 추모행렬.."고맙고 우리가 미안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