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이지현, 남편 공개…`美 컬럼비아 대학 졸업+D그룹 재직 중`





그룹 쥬얼리 출신 이지현이 남편을 공개했다.



14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두 아이의 엄마로 돌아온 이지현이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지현은 남편에 대해 "연애를 짧게 했다. 결혼하고 나서 신랑을 딱 봤는데 `누구세요?` 이런 느낌이었다. 신랑도 그랬을 거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지현의 남편 김중협 씨가 등장했고 이지현은 남편이 미국 컬럼비아 대학교 졸업 후 D 기업에 10년째 근무 중임을 밝혔다. 김중협 씨는 듬직한 체구에 훈훈한 외모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지현은 2013년 7세 연상의 김중협 씨와 3개월 열애 끝에 결혼했다. 이후 같은해 10월 딸 서윤 양과 올해 1월 아들 우경 군을 얻었다. 현재 `엄마 사람`에 출연 중이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지현 남편, 수재구나" "이지현 남편, D기업에 다니는구나" "이지현 남편, 컬럼비아 대학교 나왔구나" "이지현 남편, 훈남이다" "이지현 남편, 잘생겼다" "이지현 남편, 방송에 처음 출연하나?"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tvN `현장토크쇼 택시`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어벤져스2 수현vs스칼렛요한슨 19금 비키니대결 `다보여` 후끈
ㆍ진중권 "비타500 이완구, 목숨은 살려드릴게~ 직위만 반납해"‥경향, 세계일보 엠바고 언급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지누션 한번 더 말해줘 뮤비` 장한나vs엄정화, `아찔`한 19금 몸매대결 승자는?
ㆍ`간신` 김강우, 임지연-이유영 19금 노출에 "변태로 몰릴 수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