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진영이 '어머님이 누구니'의 피처링에 제시를 추천한 것이 수지라고 언급했다.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는 현재 음원 차트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소속사 가수 미쓰에이의 '다른 남자 말고 너'를 누르고 1위에 올랐다.
이에 13일 미쓰에이 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싸장님 #나빠요 #어머님이누구니 #제시언니드짱"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 음원차트에서 박진영의 '어머님이 누구니'가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를 누르고 1위를 차지한 모습이 담겨있다.
수지의 글을 본 박진영은 자신의 트위터에 "제시와 함께하라고 추천해준 네 책임도 크니 너무 미워하지마^^;;"라고 밝혀 놀라움을 주었다.
미쓰에이 페이 역시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박진영의 신곡 '어머님이 누구니'가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를 누르고 음원차트 1위에 오른 모습을 캡처해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 페이는 "헉, 이거 이거 울어야 돼? 웃어야 돼?"라는 멘트를 덧붙여 웃음을 주기도 했다.
한편 박진영의 이번 디지털 싱글 앨범 타이틀곡 '어머님이 누구니'는 정통 Soul 음악에 현대식 신스 악기들을 접목시켜 만든 음악으로 허리가 24인치, 힙이 34인치인 여자에 대한 예찬론을 담고 있다. 밝고 경쾌한 느낌의 그루브, 음악적 완성도를 담은 섹시한 콘셉트의 곡이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제시, 수지 추천이라니",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소속사 싸움됐네", "박진영 '어머님이 누구니', 박진영 이번 신곡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