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투쇼` 엑소 디오 "조인성 선배님, 멤버들만큼 자주 만나"





그룹 엑소의 디오가 배우 조인성을 멤버만큼 자주 만나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엑소는 13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게스트로 출연해 솔직담백한 입담을 선보였다.



디오는 지난해 9월 종영한 SBS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 출연한 것을 언급하면서 "조인성 형과 가장 친하다. 멤버들만큼 자주 만난다"고 말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이어 "인성이 형도 기회가 된다면 `컬투쇼`에 함께 나오면 재미있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더불어 이날 엑소는 신곡 안무에 대해 "안무는 우리가 했던 것 중에 가장 섹시하다. 손 키스도 날린다. 가슴도 치고 골반도 친다"며 "방송사마다 무대 버전이 다르고 뮤직비디오도 버전이 다르고 외모도 달라진다. 멤버 수마다 버전이 달라서 안무가 헷갈릴 때가 있다"고 밝히기도 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컬투쇼` 엑소, 솔직한 입담을 과시했네" "`컬투쇼` 엑소 디오, 조인성과 친하다니…부럽다" "`컬투쇼` 엑소 디오, 조인성과 드라마에 같이 출연해서 친한가 보다" "`컬투쇼` 엑소, 이번 신곡 안무에 대해 설명했네" "`컬투쇼` 엑소, 멤버들 다 출연했나?"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D컵 대결 추자현vs예정화, 무한도전 식스맨-마이리틀텔레비전 출연 `깜짝`
ㆍ복면가왕 아이비vs예정화, 아찔 `D컵` 볼륨 대결‥男心`후끈`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 과거 `19禁` 한뼘 비키니 몸매‥"심쿵!"
ㆍ`마이리틀텔레비전` 예정화vs초아, `D컵볼륨+애플힙` 명품 몸매 승자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