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방송화면/공승연이종현
사진=방송화면/공승연이종현
'우리결혼했어요' 이종현이 공승연에 대한 마음을 드러냈다.

11일 오후 방송된 MBC ‘우리결혼했어요’(이하 ‘우결’)에서는 이종현 공승연 부부가 일본여행에서 함께 관람차를 타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우리결혼했어요’ 방송에서 함께 관람차에 탑승한 공승연과 이종현은 고소공포증으로 두려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이종현은 무서워하면서도 공승연에게 애정을 애정을 드러냈다.

이종현은 창밖을 보며 무서워하는 공승연의 손을 꽉 잡아주고 가만히 응시하다가 “예쁘다”고 닭살스러운 멘트를 날렸다. 이어 이종현은 공승연에게 “알면 알수록 양파같은 여자 같다. 여러 가지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했다. 이에 공승연은 이종현에게 “나도 그렇게 생각한다. 그리고 의외?l 귀여운 모습을 봐서 좋다”며 마음을 드러냈다.

관람차 탐승을 마친 이종현과 공승연은 “해외여행이 성공적이다”라고 말하며 내리기 직전까지도 서로를 향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우리결혼했어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종현은 “아무도 없는 곳으로 떠나고 싶다”며 공승연과의 여행이 정말 행복했다는 소감을 밝혔다.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의 모습에 누리꾼들은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귀엽네"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제일 보기 좋다"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유일한 재미"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이 커플만 나왔으면"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오랜만에 재밌다"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다음주 기대되네"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매주 대박" "우리결혼했어요 공승연 이종현 계속 나왔으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