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빅` 장도연, `언프리티` 제시 완벽 복제! `인간 복사기 수준`





개그우먼 장도연이 Mnet ‘언프리티 랩스타’의 가수 제시를 완벽 복제한다.







장도연은 12일 방송될 tvN ‘코미디빅리그’(이하 ‘코빅’)의 인기 코너 ‘썸&쌈’에서 제시의 패션, 헤어스타일은 물론 랩 실력까지 완벽하게 따라잡으며 시청자들을 놀라게 할 예정이다.





회사 설문조사를 위해 ‘썸남’ 유상무와 함께 고등학교로 외근을 나간 ‘썸녀’ 장도연이 거친 학생들에게 봉변을 당하다 일순간 ‘센 언니’ 제시로 돌변한다. 동화구연을 하듯 해맑은 말투에 소심한 성격의 소유자인 국민썸녀와 폭풍 디스랩의 제시를 동시에 선보일 장도연의 반전 연기가 기대를 모은다.





‘코빅’을 연출하는 CJ E&M의 박성재 PD는 “장도연은 ‘썸&쌈’에서 매주 새로운 캐릭터를 하나씩 선보이고 있는데, 요즘 연기력과 무대 위 자신감이 제대로 물올랐다. 인간 복사기 수준으로 표현하고자 하는 캐릭터의 특징을 쏙쏙 뽑아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코빅’ 장도연, 재밌겠다” “‘코빅’ 장도연, 장도연표 제시 기대된다” “‘코빅’ 제시, 요즘 너무 웃겨” “‘코빅’ 장도연, 제시로 변하는 모습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2015년 2쿼터를 맞아 새로운 코너와 캐릭터로 재미를 배가시킨 ‘코빅’의 상승세를 확인할 수 있는 대박 무대들을 줄줄이 선보인다. 지난 주 첫 방송부터 대박을 터뜨린 안영미, 윤성호, 김인석, 김여운의 ‘아이러브 뺀드’와 이상준, 정만호, 한명진, 이세영의 ‘희극지왕’이 파죽지세를 이어가는 가운데, 양세형, 성민, 문세윤, 이진호, 강완서가 주축이 된 새 코너 ‘깽스맨’이 또 하나의 대박 코너 탄생을 알린다. ‘희극지왕’ 이상준의 ‘두꺼비 아저씨’, ‘아이러브 뺀드’ 윤성호의 ‘일진스님’과 안영미의 반전 첫사랑녀 등 뇌리에 박히는 캐릭터들이 탄생한 데 이어 ‘코빅’의 에이스 양세형, 문세윤, 이진호 3인방이 볼수록 빠져드는 건달 캐릭터로 맞불을 놓는다.





이 밖에도 전통의 인기 코너 ‘사망토론’, ‘썸&쌈’, ‘깝스’, ‘갑과 을’도 새 코너의 도전에 자극 받아 더 화끈한 재미로 무장하고 돌아온다. 시청자들의 배꼽을 정조준한 공감 코미디와 캐릭터가 살아있는 연기로 일요일 밤 웃음의 문을 활짝 열 예정이다.(사진=CJ E&M)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천생연분 리턴즈 하니vs경리, 19禁 매력으로 서강준 심장 폭발? `후끈`
ㆍ윤현민 전소민 열애 인정, 냉장고 속 개구리 열애 암시 `깜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이재훈, 입에 담기도 민망한 19금 수집품은? 자동차 15대는 기본~
ㆍ`해피투게더3` 성혁, 강예원에 적극 대시 "만나보고 싶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