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성의 삼둥이’ 대한-민국-만세가 이번엔 ‘동물 탐험대’로 다시 태어난다.







12일 방송되는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73회에서는 ‘아빠니까 한다’ 편이 방송된다. 이중 삼둥이 대한-민국-만세는 동물들을 직접 만져보고 느낄 수 있는 동물 체험관에 방문한다.



‘악어’, ‘공룡’이라면 얼굴에 자동으로 미소가 번지는 삼둥이 대한-민국-만세를 위해 송일국은 동물들을 직접 만져보고 교감할 수 있는 동물 체험관에 방문했다. 삼둥이는 체험관에 입성하자마자 “악어! 아빠 악어 어딨어요?”를 연발하며, 위풍당당한 ‘동물 탐험대’의 위용을 드러냈다.



그러나 곧이어 ‘동물 탐험대’ 대한-민국-만세는 난관에 봉착했다. 바로 삼둥이 몸집보다 4배는 커다란 비단 구렁이와 조우한 것. 송일국은 구렁이를 목에 거는 시범을 보이며 삼둥이가 구렁이와 친숙해 질 수 있도록 했다. 그러나 정작 송일국은 구렁이가 어깨에 얹혀지자마자 두 눈을 질끈 감고, 부들부들 떨며 ‘반전 겁쟁이’의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아빠에 이어 ‘구렁이 목에 걸기’에 도전한 삼둥이. 과연 강아지만 봐도 닭 똥 같은 눈물을 뚝뚝 떨어뜨리는 삼둥이가 거대한 비단 구렁이 앞에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동물 탐험대’로 다시 태어난 생기발랄 삼둥이의 소식에 네티즌들은 “삼둥이 요새 발랄 매력 폭발! 보기만해도 엔도르핀이 팡팡 터짐!”, “비단 구렁이 목에 둘러맨 모습 너무 귀엽다! 이건 무슨 구렁이가 패션 소품삘”, “이번 주에는 또 무슨 일이 벌어질지! 삼둥이네는 예측불가잼!”, “송일국 겁먹은 모습 보고 대한이 ‘아빠 갠차나요?’하는 거 아님? 완전 궁금”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73회는 12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사진=KBS2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천생연분 리턴즈 하니vs경리, 19禁 매력으로 서강준 심장 폭발? `후끈`
ㆍ윤현민 전소민 열애 인정, 냉장고 속 개구리 열애 암시 `깜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이재훈, 입에 담기도 민망한 19금 수집품은? 자동차 15대는 기본~
ㆍ`해피투게더3` 성혁, 강예원에 적극 대시 "만나보고 싶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