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금리 시대가 지속되면서 수익형 상가에 대한 인기도 높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도 역세권 상가 관련 투자 인기가 상승하면서 투자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실제로 최근에는 수익형 상가가 베이비부머 세대들의 노후 대책 수단으로 새롭게 떠오르면서 젊은층들의 문의도 늘고 있는 실정이다.



특히 수도권 지역 위례신도시, 동탄신도시에 들어선 상가에 투자자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가장 주목 받고 있는 곳은 위례신도시에 위치한 아이에스 센트럴타워, 중앙타워, 우성트램 등으로 이 중 트랜짓몰 일반상업지에 위치한 아이에스 센트럴 타워는 문화와 쇼핑,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역세권 핵심상권으로 투자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아이에스 센트럴타워는 지하 4층, 지상 11층, 대지면적 4656㎡로 오는 2016년 후반기 준공 예정을 앞두고 있다. 저렴한 분양가와 분양조건(계약금10%, 중도금 전액무이자)으로 주목 받는다.



아이에스 센트럴타워는 위례중앙역, 트램역에 위치해 위례신도시 고객 뿐 아니라 유동인구가 손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특히 위례신도시 중앙부에 위치한 4.4km의 보행로 휴먼링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차량접근이 제한되는 트랜짓몰1.5km와 함께하는 문화o휴식 공간이다.



또한 아이에스 센트럴타워는 신사위례선 중앙역, 노면전차의 더블역세권에 인접해 있어 황금상권의 수혜 지역으로 분류되고 있다. 아울러 집객유도에 유리한 3면 개방 코너형 특화 설계로 이루어져 있어 고객 유치에 최적화된 장점을 보유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분양가는 평당 520만원대이며 투자금 2억대부터 가능하다. 현재 지하에는 홈마트가 입점 확정됐으며 병원 및 학원은 마감임박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

문의전화 : 1661-5806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천생연분 리턴즈 하니vs경리, 19禁 매력으로 서강준 심장 폭발? `후끈`
ㆍ윤현민 전소민 열애 인정, 냉장고 속 개구리 열애 암시 `깜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이재훈, 입에 담기도 민망한 19금 수집품은? 자동차 15대는 기본~
ㆍ`해피투게더3` 성혁, 강예원에 적극 대시 "만나보고 싶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