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현민 전소민 열애 인정, 냉장고 속 개구리 열애 암시 `깜짝`







윤현민 전소민 열애 인정



윤현민 전소민이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앞서 공개된 윤현민의 냉장고 속 종이 개구리가 재조명 되고 있다.



지난달 23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 윤현민의 냉장고에서는 색종이로 접은 개구리가 발견돼 눈길을 끌었다.



이에 MC 정형돈은 회심의 미소를 지었고, 개구리를 본 셰프들은 "이건 100%다"며 여자친구의 존재를 의심하기 시작했다.



이에 당황한 윤현민은 "소유진 편을 봤는데 그 냉장고에는 온갖 것이 들어있는데 내 냉장고는 너무 썰렁하더라. 그래서 개구리를 넣어 놨다"는 해명을 내놨다.



그러자 MC 김성주는 "본인이 접은 게 맞으면 지금 개구리를 접어봐라"며 종이를 건넸고, 윤현민은 "종이접기 책이 있어야 할 수 있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윤현민 전소민 열애 인정, 4개월째



한편 9일 한 매체는 윤현민과 전소민이 4개월째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실제 두 사람이 지난 7일 진행된 영화 `약장수` VIP 시사회에 나란히 참석했다. 매체에 따르면 현장에서는 연예 관계자가 많은 자리였지만 두 사람은 같이 다녔고, 교제 중이라는 사실도 당당히 밝히기도 했다.



보도 이후 같은 날 윤현민의 소속사 엔터테인먼트 아이엠 측은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은 지난해 지인들의 모임을 통해 자연스레 친분을 쌓았고 이후 절친한 선후배 사이에서 올해 초부터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서로에 대해 이제 막 알아가고 있는 단계로 예쁜 만남 이어갈 수 있도록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 = 윤현민 전소민 열애 인정/ 방송캡쳐)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재훈, 입에 담기도 민망한 19금 수집품은? 자동차 15대는 기본~
ㆍ윤현민 그녀 전소민, 과거 한뼘 `비키니` 몸매‥"반전 볼륨+여신 미모"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윤현민과 열애 인정 `반전볼륨` 전소민vs`D컵볼륨` 이채영, 섹시대결 승자는?
ㆍ기아 타이거즈 윤완주 "일베 모른다" 홍진호-크레용팝 일베 의혹 스타의 한결같은 해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