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투` 강예원, 차태현과의 친분 과시 "유일하게 친한 여배우"





배우 강예원이 차태현과의 친분을 밝혔다.







강예원은 최근 진행된 KBS2 `해피투게더3`의 녹화에 배우 오지호 김민교 홍석천과 함께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선보였다.



강예원은 이날 "나는 차태현의 유일한 절친 여배우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나와 친한 차태현 오빠, 고창석 오빠는 배우들한테 먼저 다가오지 못하는 사람들이다. 그런 사람들이 약간의 틈을 주면 내가 먼저 다가가서 친해진다"고 말했다.



또 강예원은 "사실 저는 마당발이 아니라, 대인기피증이다"라고 털어놨지만, 곧 자신의 생일 파티에 모인 배우들이 차태현, 고창석, 오달수, 설경구, 박중훈 등이라고 밝혀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해피투게더3` 강예원, 솔직하다" "`해피투게더3` 강예원, 털털하다" "`해피투게더3` 강예원, 차태현 고창석과 친하구나" "`해피투게더3` 강예원, 대인기피증?" "`해피투게더3` 강예원, 활발해 보이는데?" "`해피투게더3` 강예원, 또 친한 연예인은 누구?"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KBS)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재훈, 입에 담기도 민망한 19금 수집품은? 자동차 15대는 기본~
ㆍ윤현민 그녀 전소민, 과거 한뼘 `비키니` 몸매‥"반전 볼륨+여신 미모"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윤현민과 열애 인정 `반전볼륨` 전소민vs`D컵볼륨` 이채영, 섹시대결 승자는?
ㆍ기아 타이거즈 윤완주 "일베 모른다" 홍진호-크레용팝 일베 의혹 스타의 한결같은 해명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