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식스맨 합류하나? 안하나?



장동민 식스맨 장동민 식스맨



장동민이 MBC 예능 프로그램 `무한도전-식스맨`으로 결정돼 촬영을 마쳤다는 보도에 장동민 측과 김태호PD가 입을 열었다.



7일 장동민 소속사 코엔스타즈 관계자는 한 매체에 "확정된 건 없다. 스케줄은 모두가 찍은 것이고 추가 촬영에 대해서는 들은 게 없다"고 말했다. 이어 "식스맨 합류 여부는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지 않겠냐" 고 설명했다.



이어 `무한도전`의 김태호PD 역시 "아직 우리도 누구인지 모른다"며 "증권가 정보지의 글이 기사화된 것 같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세간에는 `무한도전`의 6번째 멤버를 뽑는 `식스맨` 프로젝트의 유력 후보인 장동민이 이미 6번째 멤버로 결정됐다는 이른바 `찌라시`가 돌아 관심을 모았다.



그러나 장동민은 지난 주말 박명수와 짝을 지어 1대1 촬영을 진행한 것 외에는 따로 촬영을 진해하지 않은 상태. 다른 `식스맨` 후보인 홍진경, 광희, 최시원 등도 주말을 이용해 `무한도전` 멤버들과 짝을 지어 1대1 촬영을 했고, 심지어 유재석과 짝이 된 강균성은 지난 6일까지도 1대1 촬영을 마치지 않은 상태였다.



`무한도전`의 식스맨은 현재 장동민 홍진경 광희 최시원 강균성 총 5인으로 후보가 좁혀진 상태다.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식샤를 합시다2 서현진, 누드톤 드레스로 볼륨 몸매 뽐내 `청순함 벗다`
ㆍ더바디쇼 유승옥 "나 D컵 맞다" 당당 고백에 최여진-레이디제인 반응은?
ㆍ탤런트 이인혜, 서울대생과 영어로 300억벌어.. 충격!
ㆍ걸스데이 유라, 누드톤 착시 의상으로 19금 몸매 뽐내 `화끈`
ㆍ곽정은 마녀사냥 하차, `19禁 어록` 눈길 "땀 흘리는 남자 옳다. 침대 위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