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S6 엣지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최고 사양의 하드웨어 중에서도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관심의 중심에 있다. 13년 갤럭시 라운드 출시 이래 2년만에 대표모델에 플렉시블 OLED가 탑재됐다. 지금은 커브드 형태이지만, 1~2년 내에 폴더블, 롤러블 등 다양한 형태의 OLED 패널이 상용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는 웨어러블기기, 자동차, 인테리어 등 다양한 영역에 활용될 수 있기 때문에 상업적 잠재력이 무궁하다.

플렉시블 OLED의 양산시대가 개막됐지만, 패널 제조사들의 양산설비는 파일럿 수준이다. 삼성디스플레이의 플렉시블 OLED Capa는 5.5세대 15k, 6세대 15k에 그치고, LG디스플레이는 4세대 14k 수준에 불과한 것으로 파악된다.
갤 S6 판매추이, OLED패널 상업적 잠재력 될 것
결국 갤러시S6 엣지와 애플 워치의 판매추이가 플렉시블 OLED 패널의 상업적 잠재력을 가늠할 기준이 될 것이다. 키움증권 리서치센터는 S6 엣지 모델의 15년 출하량을 1,500만대 이상으로 예상했다. 16년 예상수요를 감안하면 현재 SDC의 Capa로는 이를 감당하기 어려워 보이기 때문에 연내에 증설투자가 불가피하다. LGD 역시 15년이 스마트폰 및 스마트 워치용 플렉시블 OLED 양산 원년이 될 것이고, 16년 이후 수요증가분에 대응하기 위한 증설투자가 본격화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투자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NH농협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의 상품관련 문의사항은 ☎ 1661-4897 로 전화하면 상담원을 통하여 자세히 확인 할 수 있다. 최근에 문의가 많은 종목으로는 부국증권우, 씨큐브, 오리콤, 쌍용양회우, 케이아이엔엑스 , 대상우, CS엘쏠라, 신풍제지, 디에스케이, 크로바하이텍, SK브로드밴드, 현대아이비티, 에코에너지, 오리온, NAVER, KCC, 동원개발, SBS, 씨젠, 동국제약 등이 있다.

- 연 3.1% 업계 최저금리

- 최고 3억원, 본인자금의 300%까지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미수/신용대환대출

- ETF등을 포함한 1500개 종목 거래 가능


※ CAP스탁론 상담센터 : 1661-48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