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차승환 "김예분과 결혼, 주변 남성들이 질투했다"







개그맨 차승환이 미스코리아 출신 스타MC 김예분과 결혼할 당시를 언급했다.



차승환은 17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아내 김예분과 결혼할 때 주변 남성들의 질투를 받았다고 털어놨다.



차승환은 "골프모임을 통해 김예분을 처음 만났다. 내가 사교성이 있어 먼저 다가갔다"며 "김예분이 진행하던 프로그램에 전화해볼 정도로 팬이었다. 실제로 만났을 때 팬이라고 고백했다"고 김예분과의 첫만남을 회상했다.



이어 차승환은 "이후 결혼할 때 뭇매를 맞았다. 나중에 들어보니 주변 남성들이 `어떻게 네가...`라고 하더라. 조영구 선배도 질투 아닌 질투를 했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또 김예분은 남편 차승환에게 반했던 순간을 "내게 전화해서 `넌 어쩜 그렇게 예쁘니?`라고 하는데 그 목소리가 정말 달콤했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현장토크쇼 택시`는 2015년 출발 특집으로 꾸며져 1990년대 스타MC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미녀스타 김예분이 출연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개그맨 차승환, 김예분과 결혼으로 남성들에게 뭇매 맞을만 했네" "개그맨 차승환, 1990년대 최고의 미녀스타MC와 결혼했네" "개그맨 차승환, 꿈에 그리던 이상형을 만나 결혼 했구나?" "개그맨 차승환, 김예분과 행복하게 사세요"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사진=tvN `현장토크쇼 택시` 화면 캡처)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EXID "하니 루머, 강경대응"…하니 찌라시 내용 대체 뭐길래?
ㆍ배용준과 결별 구소희 누구? LS산전 차녀…`미모+스펙` 다 갖춰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앵그리맘` 김희선, `C컵 가슴골+등라인` 노출로 섹시미 발산
ㆍ유승옥, 클라라 누드톤 의상 대결…`못된 여자`서 니엘과 아찔 스킨십까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