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현빈-한지민-성준, 대본 앓이 포착 `다정한 쓰리샷`





`하이드 지킬, 나`에 출연중인 배우 현빈-한지민-성준의 화기애애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16일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김지운 극본, 조영광 박신우 연출) 제작진은 현빈, 한지민, 성준이 함께 대본을 보고 있는 비하인드 스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하이드 지킬, 나` 9회를 촬영 중인 현빈, 한지민, 성준의 모습을 포착한 것으로 소파에 나란히 붙어 앉은 현빈과 한지민은 미소 띤 얼굴로 대본을 열중해 바라보고 있다. 현빈과 한지민은 촬영현장에서도 알콩달콩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이어 공개된 또 다른 사진은 대본을 진지하게 바라보고 있는 현빈과 한지민의 옆에 성준까지 합세한 모습이다. 현빈의 대본을 함께 보며 대사와 지문을 꼼꼼하게 체크하고 촬영을 준비 중인 훈훈한 세 사람의 모습이 남다른 열의를 고스란히 담아내고 있다.







앞서 12일 방송된 `하이드 지킬, 나` 8회에서는 그동안 스위트한 최면전문의로 그려졌던 윤태주(성준)가 강희애 박사(신은정)를 납치 감금한 진짜 범인이었음이 밝혀졌다.







방송 말미 윤태주가 장하나(한지민)와 함께 찾아온 로빈(현빈)과 마주하는 모습으로 엔딩을 맞아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된 상황이다. 윤태주의 상담실에 함께 모여있는 세 사람의 모습이 9회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드라마 관계자는 "세 배우 모두 언제나 대본에서 손을 놓지 않고 있다"라며 "서로 대화를 나누며 호흡을 맞춰보는 등 드라마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다. 앞으로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하이드 지킬, 나` 현빈, 정말 잘생겼다", "`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현빈 케미 최고", "`하이드 지킬, 나` 성준 매력있어", "`하이드 지킬, 나` 기대된다", "`하이드 지킬, 나` 빨리 보고싶다", "`하이드 지킬, 나` 본방사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SBS `하이드 지킬, 나`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사진=에이치이앤엠 KPJ)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못된 여자` 뮤비 유승옥, D컵 볼륨으로 틴탑 니엘 유혹 `아찔`
ㆍ`썸남썸녀` 채정안vs채연vs나르샤, 19금 볼륨 몸매 대결 `후끈`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IS, 콥트교인 인질 21명 참수...교회와 연관 있는 `콥트교`란?
ㆍ삼시세끼 어촌편 마스코트 산체-벌이 몸값 폭등, 수천만 원 호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