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아동학대 근절을 위한 캠페인 `우리아이는 미운 4살`을 진행 중이다.





베베숲은 임산부와 초보엄마,아빠들에게 아기물티슈와 `I love`배지 등을 나눠주면서 서명 캠페인 참여를 유도했으며, 어린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은 베베숲의 아동학대 예방 취지에 뜻을 같이하며 서명캠페인에 적극적으로 참가하는 모습을 보였다.



베베숲의 관계자는 "최근 아동학대 문제가 불거짐에 따라, 행사장을 찾은 엄마들의 서명 참여율이 높게 나타났다"며 "서명에 참가한 엄마들은 아동학대 예방을 위해서는 어른들의 의식전환과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하다는 점에 크게 공감하고, 캠페인에 대한 많은 관심을 보였다"고 밝혔다.



베베숲과 베스트베이비, 초록우산 재단이 함께 주최하는 `우리아이는 미운 4살 캠페인`은 서명시작 3일만에 1천명을 돌파하는 등 아동학대 예방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해 나가고 있다.



온라인에서 진행되고 있는 캠페인 참여방법은 서명페이지에서 `우리아이사랑 5계명`을 확인하고 이름과 댓글을 남기면 된다. 아이사랑 5계명은 ▶하루 2번 이상 아이를 안아주겠습니다 ▶아이에게 늘 밝은 미소로 칭찬해주겠습니다 ▶아이의 말에 귀를 기울여 주겠습니다 ▶아이와의 약속을 지키겠습니다 ▶오늘도 사랑한다고 말해주겠습니다 등이다.



한편, 베베숲은 `우리아이는 미운4살` 캠페인 참가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베베숲 물티슈, 베베숲 샘플박스, `I love`배지 등을 증정한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쓰에이 수지, 수지모자 소송 패소 이유..."재산상 손해 없어"
ㆍ식사하셨어요 에일리, 한달 10kg 감량 식단법 `공개`..."요요 오기 전에 빨리 컴백하자"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SNL 코리아 리아, 스타 골든벨 영어 소녀...야한 농담에도 가볍게 `헉`
ㆍK팝스타4 릴리M, 14살이라고 믿기지 않는 이기적인 기럭지와 외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