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과 총각파티 김종민 기습뽀뽀에...심쿵 `해벌죽` 신동엽과 총각파티 김종민



신동엽과 총각파티 김종민 기습뽀뽀를 받아 설레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신동엽과 총각파티`에서는 총각들의 로망 중 하나인 `기습뽀뽀`에 대한 이야기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김종민은 제작진이 준비한 몰래카메라를 통해 미용실 카페 길거리 스튜디오 등에서 모르는 미녀들에게 기습적으로 뽀뽀를 받고 웃음이 떠날 줄 몰랐다.



김종민은 먼저 단골 미용실 안에서 신입 헤어디자이너의 뽀뽀를 받고 한동안 입을 다물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계속되는 기습뽀뽀에 몰래카메라임을 눈치챈 김종민은 오히려 이를 즐기기도 하고, 또한 빅스의 엔과 함께 한 프로그램 회의 도중 빅스의 팬을 자처한 여성무리에게 셀카를 찍다 줄줄이 뽀뽀를 받으며 기뻐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김종민은 4명의 미모의 여인들에게 뽀뽀를 받은 후 "처음 느껴보는 감정이다. 상상은 해본 적 있다. 이 아이디어를 낸 사람은 정상이 아닌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는 "진짜 설렜다"며 "뭐가 두툼한 게 입에 딱 닿더라. 심장이 두근거렸다. 정말 깜짝 놀랐다"고 덧붙였다.



신동엽과 총각파티 김종민



신동엽과 총각파티 김종민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브리바디` 왕혜문 한의사vs유승옥 비키니 대결 `청순미모+탄탄근육`
ㆍ 압구정백야 수영복 노출 백옥담, `탕웨이vs민아` 누굴 더 닮았나?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바로 이미연, `21살 나이 차` 불구 단편영화서 호흡 `벌써 심상치 않은 눈빛`
ㆍ신아영 식성은 코끼리, 몸매는? `C컵+S라인` 완벽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