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왕소 역)을 품에 안은 이하늬(황보여원 역)의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10일 MBC 월화특별기획 ‘빛나거나 미치거나’(극본 권인찬, 김선미 연출 손형석, 윤지훈) 제작진 측은 극 중 이하늬가 자신의 손에 묻은 피를 보고 놀라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가문을 위해서라면 물불 가리지 않는 야망의 여인 이하늬를 놀라게 만든 피의 주인공은 장혁. 이에 무슨 사연이 숨겨져 있을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이하늬는 앞서 7회에서 “내 생각이 맞는다면 그 사람이 왕집정의 약점을 쥐고 있을 것이다” 라며 장혁의 숨겨진 정체에 대해 눈치를 챈 듯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이에 그 동안 장혁에게 도도하고 카리스마 있는 표정으로 대했던 이하늬가 감정을 오롯이 드러낸 표정으로 장혁(왕소 역)을 품에 안은 모습이 담겨있어 본격적인 4각 러브라인 전개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10일 방송에서는 홍규의 주변을 추적하던 왕소와 조의선인들은 왕식렴(이덕화 분)이 보낸 자객들과 대치하게 되고 우연히 신율은 왕소와 자객의 싸움에 휩쓸리게 된다. 이에, 왕소와 신율이 어떻게 위기를 극복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MBC 월화드라마 ‘빛나거나 미치거나’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리뷰스타 김희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손호준 김소은 열애설에 우결PD 반응이?…당사자보다 더 `발끈`
ㆍ탕웨이 산후조리원, 다른 스타부부가 먼저 예약 … “순리에 따르겠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쌍용 티볼리 한달만에 7,700대 계약··디젤 모델 출시 6월이면
ㆍ박은경 아나, 과거 서울대 의류학과 졸업사진 보니.."역대급 미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