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경DB
/ 한경DB
발렌타인데이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연인들의 실속 아이템들이 공개됐다.

매년 14일 돌아오는 발렌타인 데이, 흔한 초콜릿 보다 연인들을 위해 의미있는 선물 리스트가 화제다,

사랑이 가득한 발렌타인데이에 남자친구의 패션지수를 한껏 올려줄 잇 아이템을 모아봤다. 먼저 깔끔한 프레임의 스퀘어 선글라스는 무난한 아이템으로 선물하기 좋다. 여기에 트렌디한 금속테 디테일까지 돋보이는 선글라스라면 금상첨화. 가방을 선물하고 싶다면 학생이나 직장인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브라운 컬러의 클러치를 추천한다.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카디건 역시 좋은 선물이다. 심플하면서도 섹시한 버건디 컬러가 돋보이는 카디건은 남자친구의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시켜 줄 것. 작은 소품이지만 사계절 활용 가능한 팔찌는 센스있는 선물 중 하나로 남자친구에게 색다른 스타일 변신의 기회를 줄 수 있다. 평소 그의 신발이 낡았다면 깜짝 스니커즈를 선물해 연인의 마음을 감동시켜 보자.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둘만의 커플 아이템으로 패딩 베스트나 후드 집업이 좋다. 각자 커플의 개성에 맞게 캐쥬얼 혹은 로맨틱한 분위기의 옷을 함께 입는다면 의미있는 발렌타인 데이가 될 것이라 기대해 본다.

발렌타이 데이를 맞아 누리꾼들은 "발렌타인 데이 초콜릿 뭐살까", "이수현 구민지 행복한 발렌타인 데이 되세요", "발렌타인 데이 솔로들은 쓸쓸해", "발렌타인 데이 또 왔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