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이 ‘내 친구 집’ 중국 여행 당시 총각 행세를 사과했다.



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 신사옥에서 열린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하 ‘내 친구 집’)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유세윤은 “미혼인 척 했다”는 방현영 PD의 폭로에 사과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유세윤은 ‘미혼인 척 했다’는 정황을 묻는 질문에 “여섯 글자로 표현해야할 것 같다. 잘못했습니다”라고 답했다.



이어 “자꾸 저도 눈감기 전엔 ‘내일은 그러지 말아야지’ 하면서도 눈뜨면 자꾸 하게 되는 거짓말들이…”라고 해명을 하다가 다시 한 번 “잘못했습니다”라고 말해 폭소를 유발했다.



또 “그런 척을 하는 이유는 이미 세상에 공개된 사실이기 때문에 어차피 척을 해도 거짓말이 되지 않고 척일뿐이라고 생각해서 자꾸 그러는 것 같다”고 노련하게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내 친구 집’ 유세윤에 누리꾼들은 “‘내 친구 집’ 유세윤” “‘내 친구 집’ 유세윤 대박이다” “‘내 친구 집’ 유세윤 역시 뼈그맨” “‘내 친구 집’ 유세윤 노련한데” “‘내 친구 집’ 유세윤 웃겨” “‘내 친구 집’ 유세윤 파이팅”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는 해외에 살고 있는 내 친구의 집에서 부대껴 살며 겪게 되는 에피소드를 담은 프로그램으로 ‘비정상회담’의 장위안, 알베르토 몬디, 타일러 라쉬, 기욤 패트리, 줄리안 퀸타르트와 유세윤이 출연한다. 오는 7일 토요일 밤 8시 30분 첫 방송.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정연, 발레 전공자다운 `아찔`한 수영복 몸매… KBS 아나운서 공식 면직
ㆍ미녀 개그우먼 허미영vs맹승지vs안소미 볼륨대결 `아찔` 결혼 소식은 `깜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한성호 대표, 이홍기 디스 논란…과거 하극상 프로듀싱에 앙금?
ㆍ김우종 부인, 김준호 협박 "다 같이 죽을 것"…`6억 횡령` 김우종 행방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