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최초 남자 톱 성우들로 구성된 6인조 그룹 ‘동네오빠’의 정규앨범 출시가 2월 26일로 확정된 가운데, 오는 9일부터 이들의 앨범발매 기념콘서트 티켓 판매가 시작된다.



성우 6인으로 구성된 그룹 동네오빠의 음반 제작 프로젝트 기획 및 제작을 담당하고 있는 맥 에이전시는 오는 9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 예매사이트인 옥션티켓을 통해 동네오빠의 콘서트 티켓을 오픈할 예정이다.



앞서 동네오빠의 앨범 프로젝트는, 작년 가을 펀딩 진행 당시 목표금액의 1,209%를 초과한 신기록을 세우며 세간의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당시 펀딩 참여자만 1천명이 넘을 만큼 동네오빠에 대한 펀딩 금액은 성우 프로젝트는 물론이고 인디가수들의 프로젝트에서도 좀처럼 보기 힘든 돌풍이었다.



펀딩이 종료된 후로부터 약 3개월이 지난 이번 달 26일 동네오빠의 정규 1집 발매가 예정된 상황에서, 다음 달 14일 공연일까지 발표되자 이들의 소식을 기다리던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르고 있다.



맥에이전시가 공개한 연습영상을 비롯, 앨범에 수록될 곡들을 들어보면, 동네오빠의 정규 1집은 멤버들의 개성에 따라 팝, 힙합, 발라드, 록, 포크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선보이며 여느 가수들의 앨범 못지않은 완성도를 자랑할 것으로 보이고 있다.



특히 멤버 전원이 현직 인기 성우로 이미 대중적으로 인정받은 보이스를 지녔다는 점은 이번 동네오빠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그룹 동네오빠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열리는 음반발매기념 콘서트에서 가수로서의 역량과 그 외 숨겨둔 다양한 끼를 발산할 예정이다. 음반발매기념 콘서트에서 동네오빠는 정규1집에 수록된 전곡을 라이브로 선보인다.







이와관련 맥에이전시는 "이제 오빠들의 음악을 공개할 날이 멀지 않았다. 펀딩부터 지금까지 한결같이 동네오빠를 후원해주신 팬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신기록을 세우며 많은 후원금이 모인 만큼, 앨범부터 공연까지 최고의 음악을 선보일 테니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서브컬처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정연, 발레 전공자다운 `아찔`한 수영복 몸매… KBS 아나운서 공식 면직
ㆍ미녀 개그우먼 허미영vs맹승지vs안소미 볼륨대결 `아찔` 결혼 소식은 `깜짝`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충격고백!
ㆍ한성호 대표, 이홍기 디스 논란…과거 하극상 프로듀싱에 앙금?
ㆍ김우종 부인, 김준호 협박 "다 같이 죽을 것"…`6억 횡령` 김우종 행방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