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인물` 이하나 리포터(사진=굿모닝 FM 전현무입니다 홈페이지)



"9시 전까지 도착?"…전현무 이하나 리포터 특별 미션 화제



`화제의 인물` 이하나 리포터



이하나 리포터가 전현무에게 미션을 받았다.



4일 오전 방송된 MBC 라디오 FM4U ‘굿모닝 FM 전현무입니다’에서 DJ 전현무는 이하나 리포터에게 전화를 걸었다.



전현무는 MBC 리포터로 활약 중인 이하나에게 아침 일찍 전화를 걸어 “바로 일어나서 경인고속도로를 지나 방송이 끝나기 전인 9시 이전까지 이곳에 도착하라”는 미션을 줬다.



특히 이하나 리포터는 전날 늦은 시간까지 일을 한 까닭에 자고 있는 상태에서 전현무의 전화를 받아 웃음을 자아냈다.



이하나 리포터는 MBC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 ‘손석희의 시선집중’ 등에 출연한 미모와 지성을 갖춘 재원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이하나 리포터는 대학교 시절부터 행사 진행을 맡았으며, 친근감 넘치는 다정한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전현무 이하나 리포터, 전현무 이하나 리포터, 전현무 이하나 리포터, 전현무 이하나 리포터, 전현무 이하나 리포터)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녀 개그우먼 허미영 결혼, 안소미와 D컵 볼륨 대결 승자는?
ㆍ송일국, 아내 정승연 판사에 다큐멘터리 보여주며.."영원히 사랑할 것" 프러포즈
ㆍ총 당첨금 687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기성용-한혜진 부부, 근황은?...국내서 가족과 함께 오붓한 시간 보내
ㆍ더원 피소, 문서위조 꼼수로 양육비 지급?…前여친 폭로 "낙태 요구하더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