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이 이상형 월드컵에서 윤은혜를 선택했다./ SBS `힐링캠프` 방송화면 캡쳐



`힐링캠프’ 김종국의 수줍은 고백 "이상형은 윤은혜, 밥 한번 먹자"



가수 김종국이 과거 가상커플이었던 윤은혜가 이상형이라고 수줍게 고백했다.







지난 2일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이하 힐링캠프)’에서는 가수 김종국이 출연해 사연을 나눴다.



이날 방송에서 김종국은 이상형 월드컵에서 가수출신 배우 윤은혜를 최종 선택했다. 먼저 재즈바에서 만나고 싶은 사람으로 성유리와 옥주현 중 성유리를 꼽았다.



이어 키스를 하고 싶은 사람으로 현아 와 수지 중 수지을 선택했다. 김종국은 결혼 식장에 같이 손 잡고 들어가는 사람으로는 윤은혜와 문근영 중 윤은혜를 선택했다.



마지막 결승전에 윤은혜와 성유리가 올랐고, 김종국은 마지막으로 윤은혜를 선택했다. 김종국이 최종 이상형으로 윤은혜를 선택하자 성유리는 “역시”라며 실망한 표정을 지었고 이에 김종국은 “성유리씨는 짝이 또 계시니까”라며 해명했다.







김종국이 윤은혜의 이름만 나와도 얼굴이 붉어지며 부끄러워하자 MC 김제동은 김종국에게 “윤은혜 이름만 나와도 얼굴이 발그레해진다. 진짜 좋아하지 않았냐”고 물었다. 이에 김종국은 “이상형이었다”며 윤은혜가 이상형이었음을 밝혔다.







이어 MC들의 등쌀에 김종국은 윤은혜에게 영상편지를 보냈다. 김종국은 “우리 또 추억이 많으니까 고마웠다고”라며 “바쁘지 않으면(함께 식사하자)”며 수줍은 표정을 지었다.



이날 김종국은 "정서를 공유할려면 너무 어린 친구보다는 나이 차가 많이 나지 않는 사람이 좋고, 마른 사람보다는 약간 통통한 사람이 좋다"고 실제 이상형을 밝혔다.



한편 김종국은 과거 예능 프로그램, X맨에서 윤은혜와 가상 커플을 이뤄 실제 열애설까지 붉어지는 등 화제가 된 바 있다.



`힐링캠프` 김종국 윤은혜 이상형 월드컵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힐링캠프` 김종국 윤은혜 이상형 월드컵, 그냥 둘이 사귀지", "`힐링캠프` 김종국 윤은혜 이상형 월드컵, 정말 좋아하나봐", "`힐링캠프` 김종국 윤은혜 이상형 월드컵, X맨 진짜 재미있었는데...", "`힐링캠프` 김종국 윤은혜 이상형 월드컵, 김종국 좋아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힐링캠프` 김종국 윤은혜 이상형 월드컵, `힐링캠프` 김종국 윤은혜 이상형 월드컵, `힐링캠프` 김종국 윤은혜 이상형 월드컵, `힐링캠프` 김종국 윤은혜 이상형 월드컵, `힐링캠프` 김종국 윤은혜 이상형 월드컵,
김미영기자 wowsports02@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화장 전후 비교해보니…촌년 볼따구+쌍꺼풀 실종까지? `헉`
ㆍK팝스타4 `박윤하`에 토이가 러브콜 했지만 3위...`1위는 정승환` 무슨 노래 불렀나?
ㆍ총 당첨금 687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이광수에 고백받은 신다은, 호텔서 나체로 수영하다 cctv에? `깜짝`
ㆍ엠버 허드♥조니 뎁 결혼, 영화 속 19금 베드신+삼각관계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