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체능 족구 편’ 대결 상대로 정형돈의 첫 직장 족구동호회 ‘더 블루’가 낙점됐다.



오는 3일 방송될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예체능 족구 팀의 첫 번째 대결이 펼쳐진다.



그 상대는 ‘삼성전자’로 이는 정형돈이 개그맨이 되기 전까지 근무했던 첫 직장. 이에 정형돈은 옛 직장 동료들과 15년만에 조우하며 숨겨졌던 과거를 하나씩 밝혀 놀라움과 웃음을 선사한다.



옛 직장 모습을 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한 정형돈은 “그때의 내 동료들은 지금 과장급 이상이 되어있을 거 같다”며 옛 동료와의 재회에 기대감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기쁨도 잠시, 정형돈의 숨겨진 과거가 하나씩 들춰지면서 정형돈은 폭소를 터트리다가도 식은땀을 흘리며 좌불안석의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했다고.



특히 정형돈의 예전 직장 상사가 등장 “정형돈은 회사에서 유머가 꼴찌였다”며 정형돈이 사내에서 선보였던 황당한 개그를 공개했다. 이어 정형돈의 소개로 결혼에 성공해 세 아이의 아빠가 된 동료가 출연해 정형돈의 과거를 폭로, 정형돈이 연신 “죄송합니다”를 외쳐 이들의 은밀한 과거 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에 ‘예체능’ 제작진은 “’더 블루’팀이 예체능 족구 팀보다 월등한 실력자였지만, 신입직원에게 애정으로 가르침을 주는 것처럼 제대로 된 실력으로 족구의 참 맛을 선사했다” 며 “방송에서는 처음으로 공개되는 정형돈의 웃픈 과거 스토리와 긴장 넘치는 첫 족구 대결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우리동네 예체능’ 족구 편 ‘삼성전자 더 블루’와 ‘예체능 족구팀’의 첫 경기는 오는 4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리뷰스타 김희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여군특집, 화장 전후 비교해보니…촌년 볼따구+쌍꺼풀 실종까지? `헉`
ㆍK팝스타4 `박윤하`에 토이가 러브콜 했지만 3위...`1위는 정승환` 무슨 노래 불렀나?
ㆍ로또 1등 668억, 32명이 한곳에서 나와...화제
ㆍ런닝맨 신다은, 문근영 엄기준과도 술 마시는 절친? "눈길"
ㆍ엠버 허드♥조니 뎁 결혼, 영화 속 19금 베드신+삼각관계 `후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