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이 이진아의 눈을 마주치지 못했다.



1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K팝스타4’에서 유희열은 지난 라운드에서 이진아를 혹평했었고 그랬기에 트레이닝을 함에 있어서도 눈을 못 마주치며 밀당이라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캐스팅 오디션 이후 각 3사에서의 트레이닝이 시작되었다. 그 중 유희열 심사위원의 안테나 뮤직으로 가게 된 참가자들.



참가자들은 유희열이 등장하자 뜨거운 함성을 내지르며 맞았고, 유희열은 드디어 가장 두려워했던 그 날이 왔다며 인사했다.



유희열은 일단 미안해서 못 쳐다보겠다면서 지난 라운드에서 이진아를 혹평했었던 사실을 전했다.



이에 이진아는 울었던 이유가 슬퍼서 운게 아닌 유희열을 봤는데 계속 째려보더라며 당황스러웠던 감정을 전했다.



실제 방송화면에서도 유희열은 이진아가 노래를 할 때도 심사를 할 때도 째려봐 이진아를 긴장케 만들었던 것.



이진아는 결과적으로 유희열을 존경하게 된 계기가 됐다면서 계속 고민하던 문제들을 어느정도 해결한 것 같았다고 전했다.



유희열은 지난 번 오디션은 남자로서의 밀당 중 하나였다며 웃음을 자아냈고, 가끔 화도 내는 거라며 폭소케 했다.





한편 jyp에서도 마찬가지로 박진영이 등장하자 참가자들이 모두 일어났고, 특히 릴리는 박진영을 안았다.



릴리를 특히나 마음에 두고 있었던 양현석이 보면 울 일이었다.



박진영은 이 다음 라운드에 대해 알고 있는지 물으면서 이번에 붙으면 top10이라며 전원 진출의 포부를 키웠다.



한편 yg에서도 마찬가지로 모든 팀의 top10 진출을 염원했고, 서예안, 정승환 등의 참가자의 노래를 들으며 즉석에서 수정하는 등 열의를 보였다.


리뷰스타 장민경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낸시랭, 전라 노출에 시스루 란제리까지...`29금화보`
ㆍ`배우 복서` 이시영, 리우 올림픽 국가대표 선발전 참가
ㆍ로또 1등 668억, 32명이 한곳에서 나와...화제
ㆍ이수경, 제작발표회 `괴성+막말`...유이 "마이크 내려 내려"
ㆍ`D컵볼륨` 유승옥vs`반전D컵`장윤주, `더 바디쇼` 출연하나?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