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미, 힐미` , `왕의얼굴`, `하이드 지킬,나` 세 드라마의 시청자 사로잡기 경쟁이 뜨겁다.



29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28일 방송된 `킬미, 힐미`는 전국 기준 9.6%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지난 방송분(9.9%)보다 0.3% 포인트 하락한 수치지만, 동시간대 1위다.



`킬미, 힐미`는 같은 다중인격 소재로 맞붙은 SBS `하이드 지킬, 나`(7.4%)를 2% 포인트 이상의 격차로 앞서면서 추격을 따돌리고 있다.



극 초반 쟁쟁한 작품들에 묻혀 빛을 보지 못한 `왕의 얼굴`은 극 후반으로 갈수록 방영 내내 호평을 받던 배우들의 연기력이 시청자의 관심을 받으며 지난 28일 방영분은 7.6%(전국기준. 닐슨코리아 제공)의 시청률을 기록, 동시간대 2위로 올라섰다.



수목드라마 시청률 소식에 누리꾼들은 "수목드라마 시청률,그래도 접전이네" "수목드라마 시청률,킬미힐미 재밌어" "수목드라마 시청률,하이드 지킬도 괜찮던데" "수목드라마 시청률,왕의얼굴 재밌다" "수목드라마 시청률,모두 화이팅"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하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90년대 라이벌 이본vs최할리vs김예분… 다른 듯 닮은 외모 `깜짝`
ㆍ철권7 `섹시+청순` 남규리vs `바비인형` 유승옥, 무릎 배재민 선택은?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철권7 유승옥, `D컵+애플힙` 머슬매니아 세계대회 5위
ㆍ라디오스타 김구라, 경제력 질문하자.. 이본 "경제적 기반 튼튼" 재산내역 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