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박해진 `남친룩의 정석` 이렇게 입어줘~



배우 박해진이 비즈니스 캐주얼 `마인드 브릿지`의 중국 모델로 발탁됐다.



국내를 넘어 대륙의 아이콘으로 거듭난 박해진이 최근 의류 브랜드 `마인드 브릿지`의 중국 모델로서 화보 촬영을 마쳤다.



공개된 화보 속 박해진은 패션의 기본인 화이트 셔츠와 네이비 수트부터 어울리기 쉽지 않은 반바지 패션까지 깔끔한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다. 박해진은 팔등신 기럭지와 완벽한 비율로 비즈니스 패션을 연출해 역시 믿고 보는 패셔니스타임을 또 한 번 증명해냈다.



특히 박해진은 마인드 브릿지의 패션 아이콘인 `워킹 피플`을 상징하는 포즈 역시 186cm의 팔등신 비율로 완벽 소화하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마인드 브릿지 측은 "배우 박해진의 평소 반듯하면서도 친근한 이미지, 훤칠한 키와 이상적인 비율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남성상이자 모든 남성들의 롤모델 요소이기에 마인드브릿지 브랜드가 지향하는 이미지와 적합하여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고 캐스팅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박해진은 현재 드라마뿐만 아니라 패션 및 광고 등을 통해 중국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한류 스타 박해진과 브랜드 마인드브릿지가 만나 아시아 내에서 일으킬 시너지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박해진은 현재 중국에서 드라마 `남인방-친구` 촬영에 한창이다. `남인방-친구`는 올해 중국 내에서 방영될 예정이다.(사진=마인드브릿지)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심형탁 홀린 한고은, 19금 몸매 `후끈`…"13년 동안 아른거려"
ㆍ철권7 유승옥, `D컵+애플힙` 머슬매니아 세계대회 5위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대기업 사장에 30억 요구 미코 꽃뱀 `헉`··"섹스동영상 있다"
ㆍ라디오스타 김구라, 경제력 질문하자.. 이본 "경제적 기반 튼튼" 재산내역 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