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 여군특집2 엠버가 서툰 한국말로 교관을 당황시켜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25일 MBC `일밤- 진짜 사나이`(이하 `진짜 사나이`)에서는 여군 부사관 특별전형에 임하는 여자연예인 8인이 논산 육군 훈련소에 입소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배우 김지영 박하선 강예원 이다희, 방송인 이지애, 개그우먼 안영미, 가수 에이핑크 윤보미와 에프엑스 엠버까지 8 명의 여군 멤버들은 긴장된 모습을 보였다.



그 중 엠버는 여군 부사관 특별전형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군 생활을 시작했지만, 생활관에서 "하나도 못 알아듣겠다"고 서툰 한국말로 인한 고충을 털어놓으며 갑자기 눈물을 흘려 모두를 당황케 만들었다.



더군다나 이날 체력 검사에서 장거리 달리기 일등 및 팔굽혀펴기를 42회를 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만든 엠버의 눈물은 더욱 놀랍기만 했다.



하지만 소대장이 생활관에 등장하고 엠버의 모습을 보고 "지금 다 똑같을 거야. 모든 후보생이. 입소식 끝난 지 몇 시간 됐다고 울고 있지? 여기 군대다. 후보생 눈물 따위 받아주지 않아"고 단호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엠버는 서툰 한국말로 소대장을 향해 "그래서 그냥 잊으시오"라는 말해 듣는 이들 모두를 폭소케했다.



진짜사나이 여자소대장 엠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사나이 여자소대장 엠버, 대박" "진짜사나이 여자소대장 엠버, 이쁘던데" "진짜사나이 여자소대장 엠버, 단호박" "진짜사나이 여자소대장 엠버, 와우"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우수민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큰 가슴이 고민인 `아찔 D컵`진짜사나이 강예원vs`청순D컵` 남상미 결혼
ㆍ`전현무 열애설` 양정원, 한예슬+차유람 닮은꼴?…비키니 자태보니 "닮았네"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슈퍼맨` 야노시호 졸업사진, 조카 유메와 판박이 외모 "유메도 모델해!"
ㆍ`진짜사나이-여군특집2` 멤버들 실제 키+몸무게 공개 `깜짝`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