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성령이 오는 2월 한국미즈노에서 출시하는 여성전용 골프브랜드 라루즈(La Rouge)의 광고모델 및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광고퀸’에 등극했다.



동안 외모부터 센스 넘치는 스타일링까지 언제 어디서나 화제를 일으키며 의류, 음식, 화장품 등 광고시장을 접수한 김성령이 이번에는 골프브랜드 CF 모델로 발탁되어 여성골퍼들의 롤 모델로 새로운 매력을 과시할 예정이다.



공개된 라루즈 광고 화보 속 김성령은 레드 드레스를 입고 골프채를 마치 꽃처럼 들고 있는 컷으로 우아한 느낌을 표현했으며 또 다른 사진에는 블랙 블라우스에 레드 립스틱을 매치해 매혹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라루즈를 출시한 한국미즈노 관계자는 “아름다운 외모, 20대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몸매로 어떤 스타일이든 소화 가능한 김성령씨가 이번 광고모델에 흔쾌히 응해주셔서 감사하다”며 “ 라루즈 이미지와도 잘 맞는 분이라 성공적인 론칭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배우 김성령을 모델로 한국여성골퍼를 위한 골프브랜드 라루즈(La Rouge)의 TV CM과 화보는 오는 2월 3일 온에어된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열애설 홍종현, 나나 `반전볼륨` vs 유라 `풍만볼륨`…홍종현 선택은?
ㆍ`아찔 볼륨` 하연주 vs `란제리룩` 태연, 서울가요대상 추락사고에 `깜놀`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상위 2%` 하연주 vs `세계 2위` 나나…가슴골 드러내고 볼륨 자랑 `후끈`
ㆍ이하늬, 무결점 S라인 실루엣 공개 `아찔한 매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