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화면 캡처
/ 방송화면 캡처
열애설 홍종현, 나나

나나와의 열애설에 대해 당사자 홍종현이 입을 열었다.

23일 배우 홍종현의 소속사 위드메이는 "확인결과 홍종현과 나나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 앞서 보도된 내용처럼 두사람이 연인관계가 아님을 밝혀드립니다." 라며 두 사람 모두 모델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어 서로 공통의 관심사가 많음을 계기로 친분을 쌓아온 것" 이라고 전했다.

이에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선혜윤PD는 열애설과 관련해 제작진의 입장을 알렸다.

선혜윤 PD는 "몇 달 전에 홍종현씨에게 나나 씨와 교제하는지에 대해 직접 물어봤다"면서 "우리 프로그램은 가상 결혼을 다루는데 한 출연자가 교제 중이면 진정성에 문제가 있지 않느냐.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만큼은 진심을 다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종현씨에게 사실 여부를 확인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선 PD는 "홍종현씨가 나나씨와 친한 친구라고 하더라"라면서 "친구라서 아무렇지도 않게 만났는데 이런 소문이 난 것 같다고 했다"라고 전했다.

앞서 22일 한 매체는 "두 사람은 7개월째 열애 중이다. 온스타일 '스타일로그'를 통해 처음 인연을 맺었으며, 종영 이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밝혔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열애설 홍종현, 아니었구나", "열애설 홍종현, 나나와 둘이 포착됐다더니", "열애설 홍종현 나나와 둘만 데이트?", "열애설 홍종현, 철벽남 아니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