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지킬, 나` 시청률 2위 기록...현빈 한지민 케미 통했다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첫 방송이 동시간대 시청률 2위를 차지했다.



22일 시청률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에 따르면, 21일 첫 방송된 `하이드 지킬, 나` 1회 방송분은 시청률 8.6%(이하 전국기준)를 기록했다.



동시간대 방송된 MBC 드라마 `킬미, 힐미`는 9.5%로 1위를, KBS2 드라마 `왕의 얼굴`은 8.2%로 근소한 차이로 최하위에 머물렀다.



이날 ‘하이드 지킬, 나’에서는 모든 것을 다 가진 까칠한 남자 구서진(현빈)과 사랑스러운 서커스 단장 장하나(한지민)의 좌충우돌 첫 만남이 그려졌다. 서로에게 비호감 낙인을 찍은 두 사람은 강희애 박사(신은정) 피습 사건에 함께 휘말렸고, 이로 인해 구서진의 잠들어 있던 또 다른 인격 로빈이 깨어나는 모습이 그려져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하이드 지킬, 나’는 세상에서 제일 나쁜 남자 지킬과 세상에 둘도 없는 착한 남자 하이드,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달콤 발랄한 삼각로맨스를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사진=SBS `하이드 지킬, 나`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하이드 지킬, 나` 한지민…남다른 볼륨감+아찔 가슴골, 반전 몸매 `후끈`
ㆍ디스패치 클라라 문자논란, 윤도현-장예원-강병규 일침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글래머 여신 `신소연`, 롯데 강민호와 열애설...`그녀가 출연하는 방송은?`
ㆍ헬로비너스, 영국 패션잡지 커버 장식 `끈적끈적`한 매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