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홀로 연애중` 김민종-성시경-장동민-신, 사랑에 빠진 표정 `공개!`



가상현실 연애에 빠진 가수 김민종, 성시경, 크로스진 멤버 신, 개그맨 장동민의 표정이 공개돼 화제다.







21일 JTBC `나홀로 연애중` 측은 `가상현실 연애`에 몰입하고 있는 MC들의 표정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최근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중 `가상현실 연애`에 직접 참여한 MC들의 모습을 찍은 것으로 김민종-성시경-장동민-신 등 MC들이 VCR 속 `가상 연인`의 행동에 반응하는 장면이 그대로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사진 속 MC들은 `가상 연인`의 애교에 함박웃음을 지어보이는가 하면 모니터를 쳐다보며 대화까지 하는 등 `가상현실 연애`에 푹 빠져든 모습이다. `가상 연인`의 심리와 관련된 퀴즈를 맞춘 뒤 환호하며 모니터를 향해 손을 흔들고, 만면에 흐뭇한 미소가 떠나지 않는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나홀로 연애중`은 VCR속 여성과의 가상현실 데이트를 통해 여성의 심리를 알아보는 프로그램이다. 31일 토요일 오후 11시에 첫방송된다.(사진=JTBC)



한국경제TV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클라라, SNS 절필선언 하더니… 디스패치 문자 논란 대응은?
ㆍ도끼 모터쇼급 주차장 차값만 `14억`··롤스로이스·람보르기니·벤츠까지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소유진 남편 백종원, 무한도전 정준하 요리비법 전수하며 "닭꼬치 외상값 내놔"
ㆍ병역기피 김우주, `사랑해` `좋아해` 김우주 아니다!.."동명이인 올드타임 멤버 김우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