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대표 송병준, 063080)이 ‘별이되어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별이되어라!’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7태제가 완성되었다. 새롭게 등장한 7태제 카미엘(성기사), 미카엘(도적), 피요엘(마법사)은 방대한 시즌2 스토리의 마지막 퍼즐을 연결하는 중요한 캐릭터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더불어 최고 레벨을 70레벨에서 76레벨로 확장하고, ‘잊혀진 심장’ 지역의 어려운 난이도인 ‘영웅 모드’와 ‘전설 모드’를 새롭게 추가하는 등 콘텐츠를 확대하고, 재미를 배가시켰다.



게임빌과 플린트(대표 김영모)의 긴밀한 파트너십이 돋보이는 가운데, 이 게임은 탁월한 게임성과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기반으로 국내 주요 오픈 마켓의 게임 매출 순위에서 TOP10에 올라있으며, 국내 T스토어에서도 전체 게임 매출 1위를 차지하는 등 장기간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양사는 국내 서비스에 집중하면서도 1분기 중 중국 대륙 공략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할 계획이다.


박정윤기자 jypar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빛나거나 미치거나 오연서 `반전볼륨` vs 이하늬 `풍만볼륨`…아찔 몸매대결 `후끈`
ㆍ이병헌♥이민정 임신, `2200만원 조리원+벤틀리` 4월 출산 예정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클라라, 19금 누드화보에 男心 `후끈`… 디스패치 폴라리스 이규태 회장 문자 내용 논란도 `끄떡없어`
ㆍ가수 김우주 군대 안가려고 8년간 정신병 환자 행세?`··"귀신이 보여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