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지쇼 도끼 집 화제만발(사진=엠넷)



4가지쇼 도끼 집 69평, 5만원권 돈뭉치 진열, 람보르기니, 벤츠S500…



4가지쇼 도끼 집이 인터넷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래퍼 도끼는 지난 20일 방송된 Mnet `4가지쇼 시즌2`에 출연했다.



이날 `4가지쇼’에서 도끼는 69평대 자택을 방송 최초로 공개했다.



도끼 집 안에는 당구대를 비롯해 다양한 종류의 신발과 옷, 액세서리들이 백화점 매장처럼 전시되어 있었다.



도끼는 우리 집에 돈다발이 있다”며 옷 방 한 가운데 5만원권을 전시해둔 진열대를 공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집에 돈뭉치를 전시해 놓은 것에 대해 도끼는 “사실 돈을 잘 쓰지 않는다. 그러다 한 번씩 뭉치로 쓰게 된다”면서 “돈은 종이 쪼가리일 뿐이다. 나는 거기에 휘둘리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어 4가지쇼 도끼는 "어린 시절을 힘들게 보냈다. 그리고 내 힘으로 나쁜 짓 안하고 떳떳하게 번 것이다. 사람들에게 ‘도끼도 했으니까’라고 할 수 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었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도끼는 “매달 5만원권 한 뭉치씩 어머니께 드린다”며 효자다운 면모를 보였다.



4가지쇼 도끼 집 4가지쇼 도끼 집 4가지쇼 도끼 집 4가지쇼 도끼 집 4가지쇼 도끼 집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도끼 친척누나, 세계적인 걸그룹 푸시캣돌스의 전 멤버 `니콜 셰르징거`
ㆍ디스패치 클라라+폴라리스 회장 카톡 문자내용에 악플 극성… 이번에도 쿨하게?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노현정, 재벌가 며느리 부담스러워 해?.."노현정 정대선 신혼비화 공개"
ㆍ`조선명탐정` 이연희 "섹시한 이미지, 노력해도 안되더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