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 승용차 사고 원인 `오리무중`··직선주로에 눈길도 아닌데 왜?







인제 승용차 사고 일가족 4명 사망··구겨진 차량 `끔찍`



`인제 승용차 사고` 강원도 인제군을 달리던 승용차가 길 옆 콘크리트 구조물을 들이받아 6명이 숨지거나 다치는 사고사 발생했다.



특히 이번 사고를 당한 이들이 모두 일가족인 것으로 확인돼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19일 오후 7시 30분께 강원도 인제군 남면 어론리 44번 국도에서 홍천 방향으로 유모(40·경기 평택)씨가 몰던 그랜저 TG 승용차가 가드레일을 들이받았다.



이 사고로 차량 안에 있던 이모(62·여)·유모(41·여)·차모(37·여)씨와 유모(5)양 등 4명이 숨졌고, 운전자 유씨와 유모(3)군은 가벼운 상처를 입고 구조됐다.



경찰은 일단 사고 현장에는 눈이 없었고 직선 도로인 만큼, 눈길 사고이라고 보지는 않고 있다.



현재 결찰은 구조된 유씨와 목격자 등을 상대로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인제 승용차 사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인제 승용차 사고, 정말 끔찍하다" "인제 승용차 사고, 아이는 어떡해?" "인제 승용차 사고, 아이가 엄마하고 누나를 잃었구나" "인제 승용차 사고, 일가족 사고 끔찍하다" 등 반응을 보였다. (사진=연합뉴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클라라, 19금 누드화보에 男心 `후끈`… 디스패치 폴라리스 이규태 회장 문자 내용 논란도 `끄떡없어`
ㆍ이병헌♥이민정 임신, `2200만원 조리원+벤틀리` 4월 출산 예정
ㆍ총 당첨금 668억! 로또 1등 당첨자 리스트 공개 돼..
ㆍ디스패치 클라라, 폴라리스 이규태 회장에 관심 급증.."경찰 간부 출신에.."
ㆍ가수 김우주 군대 안가려고 8년간 정신병 환자 행세?`··"귀신이 보여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