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0년대를 풍미한 댄싱 듀오 터보의 베스트앨범이 오는 22일 발매된다.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의 ‘토요일 토요일은 가수다’ 코너를 계기로 10여 년 만에 김정남, 김종국의 완전체 터보로 출연, 1990년대의 향수와 함께 다시금 그룹 터보가 재조명 받으며 그들의 화려한 부활을 알렸다.



이번 앨범은 터보의 오리지널 원곡으로만 구성된 베스트 앨범이며 1집부터 5집까지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곡을 2CD에 담았다.



1CD에는 ‘토토가’에서 선보인 ‘나 어릴 적 꿈’, ‘스키장에서’, ‘Love is..’, ‘트위스트 킹’, 이외에도 ‘선택’, ‘검은 고양이 네로’, ‘어느 째즈바’, ‘회상’ 등 1집부터 3집까지 명곡들이 수록 되어 있다.



2CD에는 4집 ‘X(The Greatest Love)’, ‘애인이 생겼어요’, ‘허니문’, 5집 ‘Cyber love’의 오리지널 명곡은 물론, 터보의 캐롤곡과 생일축하 리믹스송 등의 보너스트랙을 수록, 전곡을 리마스터링하여 완성도를 높여 터보의 주옥같은 히트곡을 최고의 퀄리티로 감상 할 수 있게 완성됐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클라라, 19금 누드화보에 男心 `후끈`… 디스패치 폴라리스 이규태 회장 문자 내용 논란도 `끄떡없어`
ㆍ디스패치, "클라라가 19금 대화 주도해" 문자공개…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새로운 국면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D컵 여신` 진짜사나이 강예원 vs 스타킹 유승옥 위아래… 진정한 몸매종결자는?
ㆍ이지애, 남편에게 폭풍 애교 "나 안 갈래잉~"...의외의 `볼륨 몸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