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스타4’ 최고의 ‘감성 보컬’ 정승환과 박윤하가 입을 맞춘다.
정승환과 박윤하는 오는 18일 방송되는 ‘K팝 스타4’ 9회 본선 4라운드 ‘캐스팅 오디션’에서 듀엣을 결성, 최강의 감성 하모니를 펼쳐낸다. 무엇보다 두 사람은 그동안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리는 최강의 감성 보컬을 선보이며, 안방극장을 감동에 휩싸이게 만들었던 막강 기대주들.
정승환은 본선 1, 2라운드를 통해 깊은 감성이 스며든 절절한 목소리로 한 달 이상 음원 차트 1위, 무대영상 다시보기 320만의 신화를 써내려가는 등 독보적인 화제를 모았던 바 있다. 박윤하 역시 신이 내린 청아한 목소리라는 평가를 받으며, 기존에는 전혀 볼 수 없던 순수한 노래로 시청자들과 심사위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참가자다.
이렇듯 라운드마다 시청자들의 가슴에 와 닿는 감성을 선보여 왔던 두 사람의 의기투합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정승환과 박윤하는 리허설 동안에도 서로의 눈빛을 보며 호흡을 맞추고, 척척 맞는 동작으로 ‘손하트’를 완성시키는 등 환상 궁합을 자랑하며 현장을 달궜다. 이와 관련 두 사람의 가요 감성과 하모니가 과연 어떤 무대를 만들어낼 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제 4라운드 ‘캐스팅 오디션’은 YG·JYP·안테나뮤직을 대표하는 양현석·박진영·유희열 심사위원이 참가자들을 직접 선택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는 만큼 두 사람이 어떤 소속사로 캐스팅 될지도 초미의 관심사가 되고 있다. 3인 심사위원들의 팽팽한 기싸움 속에 거물급 ‘예비 K팝 스타’가 어떤 선택을 받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셈이다.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k팝스타4 박윤하, 정승환과 호흡이라니 완전 기대”, “k팝스타4 박윤하, 이번에도 본방 사수”, “k팝스타4 박윤하, 이번 무대에서는 무슨 노래 부르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본선 4라운드 ‘캐스팅 오디션’이 진행되는 SBS ‘K팝 스타4’ 9회는 오는 18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k팝스타4 박윤하’ ‘k팝스타4 박윤하’ ‘k팝스타4 박윤하’ ‘k팝스타4 박윤하’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미스유니버스 유예빈, 아찔한 시스루 비키니 자태 공개 ‘국보급 몸매’
ㆍ[아시안컵 집중분석] 일본 승리 뒤 가려진 불운? 혼다 케이스케 `골대 해트트릭`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김어준 주진우 기자 항소심도 무죄 판결, `3만5천명 서명+노엄 촘스키 지지발언` 힘 됐나?
ㆍ스위스發 후폭풍 우려‥외환당국 "예의주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