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라진♥권다현, 침대셀카 공개… "2014년 꿈 이뤘다"



미쓰라진 권다현





에픽하이 미쓰라가 공개 열애 중인 배우 권다현을 언급한 가운데 권다현의 셀카가 화제다.









미쓰라진 권다현













권다현은 자신의 SNS에 여신같은 모습의 셀카를 공개했다. 그 중 침대 위에서 찍은 것처럼 보이는 셀카가 눈에 띈다.





권다현은 침대에 누워 청순한 매력을 한껏 뽐냈다. 사진 속 권다현은 뽀얀 무결점 피부와 또렷한 눈매로 완벽한 여신 미모를 자랑했다.









미쓰라진 권다현











한편 에픽하이 미쓰라진은 16일 오후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 콘서트에 참석해 연인 권다현을 언급했다.





이날 타블로는 에픽하이 멤버들에게 “지난 해 덜 이뤄진 꿈, 2015년에 더 이루고 싶은 꿈이 있냐”고 물었다. 이어 타블로는 “사실 미쓰라는 2014년 말에 큰 꿈을 이루지 않았냐”고 덧붙였다.













미쓰라진 권다현







이에 미쓰라는 “2015년에는 꿈을 더 이룬다면…”이라고 밝혔고 타블로는 “어떤 꿈인 지 대충 짐작이 가는데 이뤄지면 누군가의 악몽이 될 수도 있다”고 말해 폭소케했다.







미쓰라진은 지난해 12월 22일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VIP시사회에 권다현과 손을 잡고 다정한 모습으로 나타나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한편 미쓰라진의 연인 배우 권다현은 2006년 영화 `아주 특별한 손님`으로 데뷔해 배우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미쓰라진 권다현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 사진=권다현 SNS/미쓰라진SNS)







미쓰라진 권다현 에픽하이 미쓰라진 권다현 강혜정 타블로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






장소윤기자 jsyoonbe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아시안컵 집중분석] 일본 승리 뒤 가려진 불운? 혼다 케이스케 `골대 해트트릭`
ㆍ美-日 "충격적 영상"… 인천 어린이집 가해 교사 영장, 학대 추가 확인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중앙고속도로 43중 추돌, 화물차에 부딪혀 형체를 알아볼 수 없는 차량… 4명 크게 다쳐
ㆍ스위스發 후폭풍 우려‥외환당국 "예의주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