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632회` 2등 당첨자인 30대 직장 여성이 당첨금 전액을 기부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나눔 로또)



`무려 4000만원을`…30대 직장 女, 로또 당첨금 전액 기부



와글와글 댓글 반응 "진심으로 존경한다. 기부를 위해 로또를 산 것 같다. 정말 대단하고 훌륭한 분이다. 정말 멋진 분이네. 아직 우리 사회는 따뜻한 것 같다. 무려 4000만원을... 감동했다."



나눔 로또 2등 당첨자가 당첨금 전액을 기부해 대중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14일 `로또 632회` 2등 당첨자인 30대 직장 여성이 당첨금 전액을 기부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당첨자 박씨가 당첨된 금액은 총 5550만 6901원으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실제 지급액은 3939만 6391원인 것으로 알려졌다.



박씨는 지난 10일 한 커뮤니티 게시판에 "`로또 632회` 로또 2등 당첨 후기올립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글에서 자신을 `마루`라고 밝힌 박씨는 "당첨 소식을 듣고 너무 기뻤다"며 "2등 당첨 금액 전액을 우리나라 불우한 이웃을 위하여 기부하고자 한다" 라고 전했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기부를 위해 로또를 사신 것 같다. 정말 대단하고 훌륭하신 분, 감동했다"고 입을 모았다.



로또 당첨금 전액 기부 로또 당첨금 전액 기부 로또 당첨금 전액 기부 로또 당첨금 전액 기부 로또 당첨금 전액 기부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클라라, 대만 누드화보에서 다 벗었다… `성희롱`으로 소속사 폴라리스 상대 계약 무효 소송?
ㆍ이지연 다희 `1년 이상 징역`, 재판부 이병헌에게 일침..."키스, 신체 접촉, 만남 시도"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보육교사 구속영장 신청, 작년 12월 결혼한 양씨 ... 폐쇄 시킬 각오로
ㆍ정책금융 180조원 지원..新성장산업·기술금융 `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