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방송된 KBS1 ‘엄마의 탄생’에 출연한 홍지민은 결혼 9년 만에 임신한 소감을 js했다.
이날 방송에서 홍지민은 “결혼 9년 만에 임신을 했다. 정말 감사하다. 혹자는 아이가 3명 정도 있는 줄 아는데 첫 아이다. 다들 ‘첫 아이냐”며 놀란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지민은 “태명은 도로시이고 임신 7개월 차 예비엄마”라고 소개하며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할 때 아기가 생겼다. (그 때) 맡았던 역할이 도로시 브룩이었고, 남편 성이 도씨라 도로시로 지었다”고 설명했다.
또 “(남편, 가족 등) 모두 원했던 아기다. 그 어느 때보다 감사하고 더 많이 행복한 것 같다”며 울컥해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홍지민 임신 소식에 누리꾼들은 “홍지민 임신” “홍지민 임신 축하드려요” “홍지민 임신 진짜 힘들었겠다” “홍지민 임신 건강한 아이 낳길” “홍지민 임신 순산하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리뷰스타뉴스팀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코리아나 클라라, 대만 누드화보에서 다 벗었다… `성희롱`으로 소속사 폴라리스 상대 계약 무효 소송?
ㆍ[포토] 장신영, 과감한 시스루에 `아찔`하게 보이는 속옷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인천 어린이집, 새로운 피해자 `등장`...자고 나니 `부재중196+문자300개`
ㆍ장근석 탈세 논란, 백억에 육박하는 돈 환치기 수법으로 소득이 잡히지 않게 수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