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 정용화가 아시아 3개국에서 동시 발행되는 매거진의 커버 스타로 변신, 눈길을 끌고 있다.



정용화는 패션 매거진 쎄씨 2월호의 한국, 중국, 태국 등 아시아 3개국 동시 커버 스타로 선정되었다. 중화권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명실상부 ‘新 한류 아이콘’으로 부상한 그의 인기가 반영된 것. 이에 정용화는 발렌타인데이를 겨냥해 달콤한 화보의 주인공으로 글로벌 여심 잡기에 나섰다.





정용화는 몽환적인 느낌의 보랏빛 꽃을 품에 안고 정면을 응시하는 등 ‘허그 미(Hug Me)’라는 화보 콘셉트에 맞게 여심을 저격하는 달달한 눈빛과 포즈를 아낌없이 보여줬다. 또한, 내내 여유 넘치는 표정과 포즈를 취하며 장시간의 촬영을 소화한 정용화는 스태프들에게 농담을 건네는 등 현장 분위기 메이커 역할까지 톡톡히 했다는 후문.



본격 솔로 출격을 앞두고 있는 정용화는 솔로 앨범 전곡 공개에 앞서 가온웨이보차트에서 8주 연속 1위를 하고, 선공개곡 ‘마일리지’ 뮤직비디오로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인위에타이 V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중화권에서 뜨거운 인기를 불러 모으고 있다.



한편, 정용화는 전곡을 작사·작곡한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어느 멋진 날’을 20일 발표하고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돌입한다.
리뷰스타 노윤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클라라, 대만 누드화보에서 다 벗었다… `성희롱`으로 소속사 폴라리스 상대 계약 무효 소송?
ㆍ[포토] 장신영, 과감한 시스루에 `아찔`하게 보이는 속옷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인천 어린이집, 새로운 피해자 `등장`...자고 나니 `부재중196+문자300개`
ㆍ장근석 탈세 논란, 백억에 육박하는 돈 환치기 수법으로 소득이 잡히지 않게 수써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