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노키오`가 종영을 앞두고 있어 누리꾼들의 반응이 뜨겁다.



SBS 수목 드라마 스페셜 `피노키오`(박혜련 극본/ 조수원 연출/ 아이에이치큐 제작)에서 긴 다리를 거침없이 뻗으며 목표를 향해 돌진하는 직진남의 면모를 과시한 기하명(이종석 분)의 모습이 그려질 예정이다.



또한, 그의 파워워킹 끝에는 속 시원한 반격과 가슴 뛰는 고백이 방송 될 예정이라고 제작진은 밝혔다.



돌아가는 법이 없는 직진남 하명은 사랑에서도 `직진남` 면모를 유감없이 드러내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15회 시청자들의 심장을 쿵 내려앉게 만든 박력 넘치는 키스신 전에도 하명은 `파워워킹`을 뽐냈다.



또, 이를 시작으로 사방팔방 뛰어다니며 찬수를 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했고, 서서히 차옥에 대한 반격을 시작해 긴장감을 조성해 결말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박신혜는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피노키오` 최달포. 최인하. 인하 니가 여긴 웬일이야? 할 얘기가 있어서. 오늘도 `피노키오` 본방사수! 본 사진은 동의 하에 올림을 알려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해 누리꾼들의 이목을 한 몸에 받은 적이 있다.



`피노키오`는 14일 밤 2회 연속 방송되며, 오는 15일 종영한다.



피노키오 박신혜 진경 이종석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피노키오 박신혜 진경 이종석, 기대된다" "피노키오 박신혜 진경 이종석, 연속 방송이라니" "피노키오 박신혜 진경 이종석, 궁금하다"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우수민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설현, 김래원 사로잡은 미모…19금 화보, 꿀벅지+남자 모델 뒤에서 `과감`
ㆍ`수지닮은꼴` 신지현 일상 `교복자태`…"청순가련" 보호본능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앙큼한 B컵 고양이`설현vs `C컵 가슴골`문채원 …오늘의 연애 예매율 1위
ㆍ[포토] 장신영, 과감한 시스루에 `아찔`하게 보이는 속옷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