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의 연인 안성현의 완벽한 스펙이 화제가 되고 있다.



성유리 안성현은 지난 5일 방송된 tvN `명단공개 2015` 결혼 임박 연예계 공식커플 특집에서 2위로 선정되며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성유리 연인 안성현은 골프 분야 명문으로 손꼽히는 건국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하고 프로골프협회에 입성, 이후 한국 골프 국가대표 코치로 발탁된 인물이다.



당시 안성현은 10대1의 경쟁률을 뚫고 상비군 코치 4명 중 한 명으로 선정됐다고 알려져 그 실력을 보란 듯이 입증하고 있다.



핑클로 활동하다 2002년 가수에서 배우로 전향한 성유리는 배우는 물론 토크쇼 메인 MC로 활약하며 광고 편당 4억 원의 몸값을 자랑하는 스타로 성장했다.



또 독일 명문대 튀빙겐대학과 대학원 신학박사, 국내 굴지의 신학대학교 총장을 역임한 아버지와 소아과 전문의로 알려진 오빠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어 성유리의 스펙 역시 만만치 않다.



성유리 안성현이 만난 건 지난 2013년 겨울, 연말모임에서 만난 두 사람은 자연스럽게 호감을 갖게 됐고 지난해 1월 연인으로 발전해 비밀리에 사랑을 키워왔다.



공개연애는 생각 없다던 성유리는 마카오 여행 목격담이 나오면서 열애를 인정했다. 특히 지난 18년 동안 단 한 번도 열애사실을 인정하지 않았던 성유리가 열애 사실을 당당히 인정했기에 안성현과의 열애가 더욱 주목받고 있다.
리뷰스타 김희정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진짜사나이 여군특집 입소…이지애 `풍만볼륨` vs 이다희 `반전볼륨` 후끈~
ㆍ클라라-이태임 비키니 몸매 대결 승자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정승연 해명 글 공개한 임윤선 누구? `미모+지성` 상금 3억 기부 `깜짝`
ㆍ`그것이알고싶다` 대한항공 승무원 `소름돋는 미소`..박창진 사무장 "조현아 교수제안" 폭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