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금요 드라마 `스파이` 고성희 김재중 출연. (사진=스피이 SNS)



"키스신 비결 따로 없어"…스파이 고성희 김재중 키스신 화제



KBS 금요 드라마 `스파이` 고성희 김재중 출연.



JYJ 김재중이 고성희와의 키스신에 대해 언급했다.



6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역삼동 리츠칼튼 호텔에서 KBS 2TV 새 금요 드라마 ‘스파이’(극본 한상운, 연출 박현석)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스파이’ 제작발표회에는 김재중, 배종옥, 유오성, 고성희, 조달환, 박현석 PD가 참석했다.



‘스파이’는 전직 스파이 출신 가정주부 혜림(배종옥 분)이 정보국서 일하는 아들 선우(김재중 분)를 포섭하라는 임무를 받고 사랑하는 가족을 지키기 위해 다시 스파이로 나서는 이야기다.



이날 공개된 ‘스파이’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김재중과 고성희는 다정한 연인사이로 출연. 키스신까지 소화했다.



김재중은 “키스신 비결은 따로 없다. 상대 배우들에 따라서 그림이 바뀌는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스파이는 ‘공주의 남자’ ‘천하무적 이평강’을 연출한 박현석 감독과 드라마스페셜 ‘습지생태보고서’ 등을 집필한 한강운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오는 9일 오후 9시 30분 2회 연속 방송된다.



스파이 고성희 김재중 키스신 스파이 고성희 김재중 키스신 스파이 고성희 김재중 키스신 스파이 고성희 김재중 키스신 스파이 고성희 김재중 키스신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 `B컵 볼륨` 한그루 vs `반전볼륨` 이성경…김지훈 선택은?
ㆍ정우성 열애설, `이정재 임세령 커플과 더블 데이트` 미모의 그녀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쥬얼리 조민아 베이커리 해명, 자격증2년+홈베이킹=경력9년? `독특한 계산법`
ㆍ김부선 딸 이미소, 엄마에게 `충격` 적인 질문..."여배우가 창녀인지 배우인지 모르겠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