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대한노인회 실버케어사업단과 힐링에너지가 지난해 11월 28일 충주 켄싱턴 리조트에서 국민건강과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제휴에 관한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양사는 국민의 건강과 일자리 창출을 위해 상호 노력한다는 원칙아래 우리나라 노인의 건강과 일자리 창출에 특별한 기여를 하기 위한 사업을 진행하기로 하였다.



사단법인 대한노인회 실버케어사업단이 추구하는 가치와 명분 있는 사업성이 힐링에너지의 탁월한 제품력이 접목하여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또한 대한민국의 65세 이상의 노인인구가 직면한 건강문제와 경제적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대안이 될 수 있다는 확신을 이번 양사가 체결한 MOU를 지켜보는 많은 관계자들이 기대하는 모습이었다.



그 첫 번째로 지난 2014년 12월 29일 서대문구청에서 대한노인회 실버케어사업단 주최로 송년회 행사가 열렸으며 금년 1/4분기부터 건강콘서트를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건강콘서트란, 대한노인회 실버케어사업단에서 60세 이상 어르신들에게 좋은 먹거리와 친환경제품 등으로 건강한 삶을 위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고 실버케어사업단 산하 전문건강상담사를 통하여 어르신들의 건강을 관리함과 동시에 다양한 채널을 통해 일자리 창출을 목표로 각 지자체와 공동으로 진행하는 행사이다.



이에 힐링에너지는 친환경 항균•천연 피톤치드비누 200세트를 행사에 도움이 되고자 후원사로 참여 기증했다. 앞으로도 행사에 적극 참여하여 양질에 제품과 서비스로 건강콘서트가 성황리에 개최되도록 행사진행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양사는 전국 단위의 유통망 및 상품 공유를 통해 적극적으로 협업해 나갈 예정이며 힐링에너지의 상품을 유통하는 힐러(힐링을 주는사람)가 대한노인회 실버케어사업단의 매니저가 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하였으며 아울러 양사에서 취급하는 모든 상품을 유통 할 수 있는 자격과 대한노인회와 연계된 것을 활용하여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서대문구 행사를 시작으로 많은 어르신들에게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며 올바른 건강관리 문화를 정착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또한 이를 전국지역자치단체들과의 협의를 통해 확대해 갈 예정이다. 아울러 많은 가맹점과 제휴하여 현명한소비자모임(현소모)를 만들어 어르신들에게 저렴한 소비문화 혜택을 드리며 이를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꾀하고 있다.



고령화 사회가 도래함에 따라 실버산업에 대해서 많은 기업들이 다양한 마케팅을 활용하고 있지만, 양사는 사단법인 대한노인회라는 든든한 우군과 함께 유통, 적립, 광고 등 연계된 서비스에서 다양한 수익 모델을 만들 예정이고 이 모든 것을 양사가 협업하게 된다. 정확한 타겟팅으로 인한 수입과 사회적 활동을 통한 명분까지 얻을 수 있다는 것이 양사 협업이 기대를 받는 이유이다.



관련 문의는 힐링에너지 1800-8899 또는 www.힐링에너지.com 를 참고하면 된다.




와우스타 한석주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해피투게더 `B컵 볼륨` 한그루 vs `반전볼륨` 이성경…김지훈 선택은?
ㆍ정우성 열애설, `이정재 임세령 커플과 더블 데이트` 미모의 그녀는?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쥬얼리 조민아 베이커리 해명, 자격증2년+홈베이킹=경력9년? `독특한 계산법`
ㆍ김부선 딸 이미소, `작정하고 본방사수`에서 남다른 미모 눈길.."청순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