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대제전 에일리 효린 제시, 목소리+몸매 모두 볼륨감 넘쳐... `눈길`



가요대제전 에일리 효린 제시



가요대제전 에일리 효린 제시가 소름끼칠만큼 완벽한 무대를 보여줘 눈길을 끈다.



지난 1일 제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모두 행복한 새해가 되길 바라요. 더 건강하고 긍정적으로 나아진 2015년을 만들어가요. 효린과 사진을 같이 찍지 못했지만, 오늘 `뱅뱅` 무대 도와준 것 고마워요." 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제시는 "(그리고 니키 미나즈의 랩은 내가 해본 랩 중 가장 어려웠던 것 같아요) 하지만 난 해냈다"고 덧붙였다.



또한, "사랑하는 럭키제이 팬 여러분, 여러분은 내게 영감과 동기를 줘요. 덕분에 내가 목표를 향해 더 열심히 노력할 수 있었어요. 다들 고맙고 사랑합니다"라고 덧붙여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제시는 `2014 가요대제전`에서 에일리, 효린과 함께 `뱅뱅(Bang Bang)` 을 열창해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이는데 성공했다.



특히 에일리와 효린의 파워풀한 보컬과 제시의 래핑이 조화를 이뤄 누리꾼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가요대제전 에일리 효린 제시 가요대제전 에일리 효린 제시 가요대제전 에일리 효린 제시
우수민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제시 19禁 셀카 "입은거야 벗은거야?"…클라라-걸스데이 유라도?
ㆍ김효진 속옷만 입고 침대에 누워 `후끈`…"유지태 뉴욕까지 갈 만하네"
ㆍ로또 1등 당첨자, "자동은 미친짓이야!" 폭로!!
ㆍ가요대제전 에일리vs효린vs제시, 터질듯한 볼륨 몸매 대결 `후끈`
ㆍ이정재 임세령 열애, 어떻게 만났나? "관심집중"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