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혜정이 오랜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소감을 밝혔다.



26일 오전 11시 서울 강남구 신사동 CGV 압구정에서는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제작㈜삼거리픽쳐스 배급 리틀빅픽처스/㈜대명문화공장 감독 김성호) 제작보고회가 열렸다.



2009년 `걸프렌즈` 이후 5년 만에 스크린을 찾은 강혜정은 `개를 훔치는 방법`에서 갑작스러운 남편의 부재로 가장 역할을 떠맡게 된 철부지 엄마 정현 역을 맡아 데뷔 이래 처음으로 엄마 역할에 도전한다.



강혜정은 “오랜만에 영화 작업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애엄마 역할이라는 가능성에 도전해주신 김성호 감독님께 감사하다”고 밝혔다.



이어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을 선택한 이유로는 “따뜻하다는 생각이 먼저 들었다. 따뜻함을 무겁지 않게 풀어서 좋았다. 김혜자 선생님이 ‘우리 같은 사람이 아이가 주인공인 영화에 도움이 되어야한다’고 하셔서 선택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 “긴장 많이 했다. 초심 그 이상이고 아직도 떨린다. 잘 했을지 걱정도 된다. 설레는 마음이 가장 컸다. 설레고 감사하고 조심스러운 마음이 컸다”고 오랜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소감을 밝혔다.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은 아빠와 집은 사라지고 한 순간에 길거리로 나앉게 된 10살 소녀가 집을 구하기 위해 개를 훔치려는 기상천외한 견범죄 휴먼코미디. 휴머니즘이 가미된 위트와 유머를 효과적으로 녹여내 전 세계를 울리고 웃긴 영미권 작가 바바라 오코너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김혜자, 이레, 최민수, 강혜정, 이천희 등이 출연하며 오는 12월 개봉 예정.
리뷰스타 전윤희기자 idsoft3@reviewstar.net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윤상현 메이비 결혼 알콩달콩 근황··예비부부 분위기 물씬? 여행갔나?
ㆍ주상욱 미련男 등극? 성유리 안성현 열애 언급 왜?··"사람일 어떻게 될지 몰라"
ㆍ먹기만 했는데 한 달 만에 4인치 감소, 기적의 다이어트 법!!
ㆍ삼성토탈 삼성테크윈 등 4개 계열사 한화 매각.."매각 규모만 2조원 이상" 초대형 빅딜
ㆍ삼성 인사 `이재용식 신상필벌·새판짜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